[오마이포토] '오메가엑스' 태동, 샤프한 부드러움

등록 21.06.30 19:32l수정 21.06.30 19:32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오메가엑스' 태동, 샤프한 부드러움 ⓒ 이정민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젠, 제현, 케빈, 정훈, 혁, 예찬)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 VAMOS(바모스)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과 기존 데뷔한 멤버들로 구성된 오메가엑스는 '오메가(Ω)'에 새로운 시작과 꿈을, 'X'에 무한한 사랑과 희망 등의 상징을 담아내며 첫 만남부터 꿈을 이루는 순간까지 다양한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그룹이다. 

 

'오메가엑스' 태동, 샤프한 부드러움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젠, 제현, 케빈, 정훈, 혁, 예찬)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 VAMOS(바모스)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과 기존 데뷔한 멤버들로 구성된 오메가엑스는 '오메가(Ω)'에 새로운 시작과 꿈을, ‘X’에 무한한 사랑과 희망 등의 상징을 담아내며 첫 만남부터 꿈을 이루는 순간까지 다양한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그룹이다.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