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속의 자유, 평화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다음 대선이 중요한 포인프가 됨은 분명. 촛불과 기득권의 전선이 분명해지니 정치인들의(검찰사법은 미리 나왔고) 색깔도 선명히 드러난다. 이낙연은 아웃이다.
  2. 공감합니다.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다만 '나씨보다 조씨가 더 싫다'는 아직 설익은 사고의 아이는 그렇다쳐도, 명박씨에게 속았듯 이성보다는 감정으로 세상사를 인식하고 판단하는 기성세대는 어찌해야 좋을지 퍽 염려됩니다. 아래 댓글만 봐도 기사를 끝까지 읽지 않았는지 감정으로 물고 뜯는 너덜너덜한 이해력들이 많습니다. 우짰든 원칙을 지키며 현실을 승리하는 그날이 오기를!!!
  3. 자한당과 검찰과 재벌과 언론과 금융을 믿느니.
  4. 전형적 사기꾼이 득실득실한.
  5. 아래 영상을 보면 검찰이 얼마나 파렴치한 조폭 이상으로 이 일을 준비하고 진행해왔는지 설명이 나옵니다. https://youtu.be/RyLz8PcitU8
  6. 방만한 군대를 줄이는 게 더 낫지 않을까요? 국민세금도 아껴서 좋은 데 쓰고.
  7. 국립현충원에서 민족배신자인 친미파 이승만과 친일파 박정희를 뿌리째 뽑아낼 때야 대한민국의 역사관과 민족정기가 바로 선다고 봅니다.
  8. 포항 시민님들 괜찮으셨어요? 안부를 여쭙습니다.
  9. 정치가 품격과 절제를 과도히 상실한 상태임을 예술이 각성시켜주는 건 정상 아닌가? 진짜 헬조선이다.
  10. 판결문을 국민들이 공개적으로 볼 수는 없나요? 아마도 법피아들이 공개 안되는 장치를 해 놓았을 듯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