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박성웅-박해진, 야릇한 이 느낌 뭐지? 배우 박해진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 위에 오르는 배우 박성웅을 손을 내밀어 맞이하고 있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다. 21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맨투맨' 박성웅-박해진, 야릇한 이 느낌 뭐지? ⓒ 이정민


배우 박해진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 위에 오르는 배우 박성웅을 손을 내밀어 맞이하고 있다.







'맨투맨' 박성웅, 보디가드 느낌! 배우 박성웅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다. 21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맨투맨' 박성웅, 보디가드 느낌! ⓒ 이정민


'맨투맨' 노란리본 단 박해진, 오늘도 잊지않을게 배우 박해진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다. 21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맨투맨' 노란리본 단 박해진, 오늘도 잊지않을게 ⓒ 이정민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다. 21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맨투맨 박성웅 박해진 김민정 채정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