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TV]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 하이라이트(서현,레드벨벳)
ⓒ 정현덕

관련영상보기


남측 예술단의 평양 공연이 13년 만에 이루어졌다.

1일 오후 평양 동평양대극장에서 '봄이 온다'라는 주제로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이 열렸다.

이날 총 11개 팀(조용필·이선희·최진희·김광민·강산에·윤도현 밴드·백지영·서현·정인·레드벨벳·알리)이 참석해 공연을 했으며 그룹 소녀시대 출신인 가수 겸 배우 서현이 사회를 맡았다.

2005년 열린 가수 조용필의 공연 이후 남측 예술단의 평양 공연은 13년 만이다.

위 영상은 가수 겸 배우 서현과 걸그룹 레드벨벳의 공연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취재 : 평양공연 공동취재단, 영상편집 : 정현덕 기자)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예술단으로 평양 방문중인 가수 이선희와 소녀시대 서현이 2일 오후 평양 옥류관에서 냉면으로 점심식사를 하고있다.
▲ 이선희, 서현 '평양냉면 먹으로 옥류관 왔어요'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예술단으로 평양 방문중인 가수 이선희와 소녀시대 서현이 2일 오후 평양 옥류관에서 냉면으로 점심식사를 하고있다.
ⓒ 평양공연 사진공동취재단

관련사진보기


31일 오전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팀이 평양국제공항에 도착했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예리(김예림), 슬기(강슬기), 웬디(손승완), 아이린(배주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평양 도착한 레드벨벳 31일 오전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팀이 평양국제공항에 도착했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예리(김예림), 슬기(강슬기), 웬디(손승완), 아이린(배주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평양공연 사진공동취재단

관련사진보기




태그:#레드벨벳, #서현, #남한예술단, #평양공연, #통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