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9일 새로 임명된 (재)문화엑스포 김진현 사무처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9일 새로 임명된 (재)문화엑스포 김진현 사무처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 조정훈

관련사진보기



(재)문화엑스포 사무처장에 김진현(59) 전 경상북도 환경산림자원국장이 취임했다.

신임 김 사무처장은 경북도 예산담당관과 의성 부군수, 경북도 환경산림자원국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2007년에는 문화엑스포 홍보팀장으로 파견돼 '경주세계문화엑스포2007' 성공개최를 견인하는 등 엑스포와 인연이 깊다.

앞서 문화엑스포는 지난 4월 사무처장 채용공고에 응시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사위원회를 열어 김진현씨를 사무처장에 최종 선정했다. 김 사무처장의 임기는 3년이다.

19일 이철우 경북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받은 김 사무처장은 "문화엑스포의 우수한 인재들이 개인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토대를 구축하고 문화콘텐츠진흥원, 경북문화관광공사 등 문화분야 유관기관과 협력해 콘텐츠 개발과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도 "행정경험이 많고 유능한 사무처장 취임을 계기로 경부세계문화엑스포가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활용을 통해 도민들로부터 사랑받기 바란다"면서 "세계문화교류의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김진현, #문화엑스포, #사무처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