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인선 자유한국당 대구 수성구을 예비후보.
 이인선 자유한국당 대구 수성구을 예비후보.
ⓒ 조정훈

관련사진보기

 
오는 4.15총선에서 대구 수성구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이인선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탈당과 복당을 거듭하는 정치를 끝내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 예비후보는 5일 자유한국당에 공천신청을 한 후 "탈당과 복당을 거듭하는 정치, 정치적 욕심이 지역과 민심을 앞서는 정치는 사라져야 한다"며 "선당후사, 주민만 바라보는 '참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저는 독립애국지사인 할아버지의 얼을 이어받은 뼛속까지 자유우파로 지역과 나라발전을 평생의 사명으로 여기며 살아왔다"면서 "이인선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어 "경제·행정전문가. 교육·과학자로 30년간 현장을 누볐다"며 "과분하게도 여성 최초의 경북 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대구경북과학기술원장, 계명대 부총장 등을 거치며 남다른 성과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자유한국당은 경제를 잘 아는 국회의원, 국가와 안보를 지키는 국회의원, 국민 신뢰를 얻는 국회의원을 주요 공천 기준으로 삼겠다고 했다"며 "30년 현장경제 경험과 독립운동가 집안의 후손으로서 투철한 국가관을 가졌다"고 공천을 자신했다.

이 예비후보는 "30년 현장경제 경험을 수성을에 녹여내겠다"면서 "기업은 자유롭고 서민은 행복한 수성구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태그:#이인선, #자유한국당, #수성구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