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미희후보 지지하는 건설노동자 요양보호사 학교비정규직 노동자들 모습
 김미희후보 지지하는 건설노동자 요양보호사 학교비정규직 노동자들 모습
ⓒ 김미희 캠프

관련사진보기

 
"비정규직노동자 정규직화 투쟁과 노동기본권 실현을 위해 노력한 진보정당 후보다."

성남지역 요양노조 건설노조 학교비정규직노조 공공연대노조 등 비정규직 노조들이 민중당 중원구 김미희 후보와 연이어 정책협약을 맺고 지지 선언을 이어가고 있다.  

성남지역 비정규직노조들은 "민중당 김미희 후보가 그동안 꾸준히 비정규직노동자 정규직화 투쟁과 노동기본권 실현을 위해 노력한 진보정당 후보"라며 "노동자와 함께 노동자 직접정치, 적폐세력의 청산, 한반도평화 실현을 이룰 유일한 후보임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비정규직노조는 진보정당과 깨어 있는 시민들과 함께 이번 4.15총선에서 사회대개혁을 실현할 수 있는 국회를 만들기 위해 민중당 김미희 후보를 국회로 보내기 위한 활동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비정규직노조들은 "민주노동당 통합진보당을 계승한 민중당 김미희 후보의 승리는 노동자 직접정치를 위한 국민의 명령이고 시대적 요구"라며 "김미희 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이번 정책협약과 지지 선언은 "노동과 노동자가 존중받는 성남을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건설노조 20년째 조합원인 민중당 중원구 김미희 예비후보는 요양노조, 경기도건설지부, 학교비정규직노조, 공공연대노조와 정책협약을 한 바 있다. 

태그:#김미희, #중원구, #성남시, #신상진, #비정규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