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가수이선희팬클럽연합이 창원병원 의료진에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가수이선희팬클럽연합이 창원병원 의료진에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 가수이선희팬클럽연합

관련사진보기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확진자들이 창원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는 가운데, 가수이선희팬클럽연합이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다음카페 이선희닷컴 공식커뮤니티', '써니를 사랑한다면', '포에버써니', '승기사랑선희사랑'으로 구성된 '가수이선희팬클럽연합'은 27일 창원병원을 찾아 물품을 전달했다.

창원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안양 등지에서 온 이선희팬클럽 회원들은 텀블러, 음료수, 쿠키, 초콜릿, 단팥빵 등을 손수 개별 포장해 만든 110개의 선물상자를 창원병원 의료진에 전달했다.

회원들은 "의료진들의 숙소문제를 기사로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힘든 시기에 힘내시라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음료, 다과를 준비하여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선물상자를 건네받은 창원병원 관계자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환자분들과도 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창원병원에 입원했던 코로나19 대구지역 환자 중 현재 30여 명이 계속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상당수는 완치 후 대구로 돌아갔다. 남아 있는 30여 명의 환자들도 다음 주 중에는 대부분 퇴원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가수 이선희 팬클럽 연합은 지난 1월 마산역에서 떡국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태그:#가수 이선희, #창원병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