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투표하러 갑시다!" 배우 정해인이 15일 치러질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했다.  정해인은 'NO VOTE NO (      )'에 자유(LIBERTY)를 적으며 투표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라고 생각한다"라고 정의한 뒤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가 앞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모두 4월 15일 투표하러 갑시다"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에서 <0509 장미 프로젝트>로,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613 투표하고 웃자>로 진행된 캠페인에 이은 세 번째 투표독려 캠페인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

▲ [오마이포토] 정해인 "투표하러 갑시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배우 정해인이 15일 치러질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했다.

정해인은 'NO VOTE NO (  )'에 자유(LIBERTY)를 적으며 투표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라고 생각한다"라고 정의한 뒤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가 앞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모두 4월 15일 투표하러 갑시다"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에서 <0509 장미 프로젝트>로,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613 투표하고 웃자>로 진행된 캠페인에 이은 세 번째 투표독려 캠페인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해인 잘 뽑고 잘 찍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