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풋풋한 케미 노종현, 황민현, 정다빈, 양혜지, 연우, 최병찬 배우가 17일 오후 열린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라이브온' 풋풋한 케미 ⓒ JTBC


노종현, 황민현, 정다빈, 양혜지, 연우, 최병찬 배우가 17일 오후 열린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사진=JTBC 제공

 
'라이브온' 풋풋한 케미 김상우 감독(가운데)과 노종현, 황민현, 정다빈, 양혜지, 연우, 최병찬 배우가 17일 오후 열린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라이브온' 풋풋한 케미 김상우 감독(가운데)과 노종현, 황민현, 정다빈, 양혜지, 연우, 최병찬 배우가 17일 오후 열린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JTBC

 
 
라이브온 황민현 정다빈 연우 양혜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