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세곡동 방죽소공원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 진료 모습.
 세곡동 방죽소공원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 진료 모습.
ⓒ 강남구청 제공

관련사진보기

 
서울 강남구가 선제적으로 '숨은 감염자'를 찾아내기 위한 4곳의 임시선별검사소를 다음달 14일까지 1주일 더 추가 연장 운영한다.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17일 서울시의 명절 특별방역대책과 연계한 임시선별검사소 운영기한을 4주 더 연장하기로 한 방침에 발맞추기 위해 이번에 추가 연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 13일 4곳의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을 내달 7일까지 운영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임시선별검사소 4곳(삼성역 6번 출구 인근, 개포디지털혁신파크, 세곡동 방죽소공원, 압구정428공영주차장)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주말 오전 9시~오후 1시까지인 기존과 동일하다.

각 임시선별검사소에 배치한 의료진ㆍ행정지원인력 규모도 그대로 유지되며 증상 여부와 관계없이 휴대전화 번호만 제공하면 누구나 익명으로 무료검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강남구는 4곳의 임시선별검사소를 통해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지난 14일까지 총 2만6405건의 검사를 진행해 이중 확진자 86명을 확인했다.

덧붙이는 글 | 강남내일신문 게재


태그:#강남구, #임시선별검사소, #연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