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전투기가 그린 태극기 문양 '장관'

성남 에어쇼 현장 다녀오다

등록|2007.10.20 18:17 수정|2007.10.21 10:57
2007 한국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가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지난 16일부터 열리고 있습니다.

전시회의 주요 행사로는 우주기기, 지상·해상 방위산업 장비 및 무기체계, 공항 시설 관련 장비 등 관련 제품 전시, 국내 개발 방위산업 장비 시범, 신개발 항공기 성능 시범 비행 및 곡예비행팀 축하 비행, 전투기 시범 비행, 육해공군 무기 체계 및 항공 운송·정비 분야  세미나 등입니다.

이번 전시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에어쇼' 현장을 20일(토) 오후 다녀왔습니다. 전투기들이 허공에 태극문양을 그리는 것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태극문양을 그려내는 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교합니다. 그 완벽한 모습에 절로 감탄이 났습니다.

비록 동영상으로 담아오진 못했지만, 사진으로나마 멋진 광경 구경하세요. 그리고 일요일인 내일(21일)도 에어쇼가 펼쳐지니, 주변에 계신 분들은 많이 참여하세요. 특히 어린이들 손잡고 구경나오시면, 멋진 전투기들을 보면서 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도 있을 겁니다.

아, 그리고 오실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무척 혼잡하거든요.

(21일(일요일) 10시 30분 또 오후 2시 30분부터 에어쇼 펼쳐집니다)


▲ 태극기 그려나가는 중 ⓒ 윤태


▲ 두번째 순서 ⓒ 윤태


▲ 세번째 순서 ⓒ 윤태


▲ 네번째 ⓒ 윤태


▲ 마지막 완성 단계 ⓒ 윤태



덧붙이는 글 이기사는 다음 블로그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