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이은미, 진행 솜씨 뽐내더니…<나가수2> 메인 MC로

제작진 "첫녹화 후부터 지난 새벽까지 붙잡고 설득한 끝에 얻은 결과"

등록|2012.05.02 11:16 수정|2012.05.02 11:16

가수 이은미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가수 이은미가 메인 MC로 낙점됐다. ⓒ MBC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가수 이은미가 메인 MC로 낙점됐다.

MBC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은미는 본격 경연이 시작되는 5월 6일(일)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나가수2>의 경연 가수이자 MC로서 가수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한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미는 앞서 지난 29일 방송된 <나가수2> 오프닝쇼에서 특별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뽐낸 바 있다. 녹화 당시 그는 "처음으로 진행을 맡아 실수가 있을 수도 있다"면서도 숨겨진 입담을 드러내 호평을 얻었다.

이후 제작진의 정식 MC 요청을 받은 이은미는 경연과 진행을 함께 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미리 잡혀있는 주말 공연 스케줄 때문에 제안을 고사했으나, 제작진의 끈질긴 설득에 이를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나가수2> 제작진은 "편안하면서 능숙했던 이은미의 진행솜씨에 반해 정식 MC를 맡아주길 강력하게 요청했다"며 "오프닝쇼 녹화 후부터 지난 새벽까지 붙잡고 설득한 끝에 얻은 결과"라며 이은미의 진행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나가수2>는 오는 6일 첫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