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포토]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안정환, 경사났네!

등록|2021.05.17 15:06 수정|2021.05.17 15:06

[오마이포토]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안정환, 경사났네! ⓒ MBC


붐 방송인과 안정환 방송인이 18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황도 청년회장 취임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오지의 야생에서 정체불명의 자연인과 의식주 모두를 자.급.자.족.으로 해결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안정환이 황도 2호 주민으로 입성하여 자급자족으로 정착하고 있으며 황도 이장으로부터 황도 청년회장 직함을 부여받았다.

사진=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청년회장 취임!안정환 방송인이 18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황도 청년회장 취임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오지의 야생에서 정체불명의 자연인과 의식주 모두를 자.급.자.족.으로 해결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안정환이 황도 2호 주민으로 입성하여 자급자족으로 정착하고 있으며 황도 이장으로부터 황도 청년회장 직함을 부여받았다.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안정환, 경사났네!붐 방송인과 안정환 방송인이 18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황도 청년회장 취임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오지의 야생에서 정체불명의 자연인과 의식주 모두를 자.급.자.족.으로 해결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안정환이 황도 2호 주민으로 입성하여 자급자족으로 정착하고 있으며 황도 이장으로부터 황도 청년회장 직함을 부여받았다. ⓒ MBC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