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수봉 전 하남시장 "김상호 승리 위해 지지해달라" 호소

호남 향우회에 지지호소 메시지... 김상호 후보 “천군만마 얻어, 선거 승리로 보답”

등록|2022.05.23 15:34 수정|2022.05.23 15:34
 

▲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후보 경선에서 김상호 후보와 선의의 경쟁을 펼친 오수봉 전 하남시장이 23일 김상호 시장의 당선을 위해 지지를 호소했다. ⓒ 박정훈


"김상호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향우가족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후보 경선에서 김상호 후보와 선의의 경쟁을 펼친 오수봉 전 하남시장이 23일 김상호 시장의 당선을 위해 지지를 호소했다.

오 전 시장은 본인의 핵심지지 기반인 호남향우회 회원들에게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오 전 시장은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하남시에서 민주당의 가치를 지키고, 다가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호 후보는 "천군마마를 얻은 듯 힘이 난다"며 "귀중한 마음을 받아 반드시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높아진 하남시의 가치를 더 높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남시장 후보 경선에서 김상호 후보와 함께 경쟁했던 오수봉 전 하남시장과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은 김상호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의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원팀으로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뛰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