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10일 인수위원회 현판식...인수위 본격 가동

등록|2022.06.09 17:53 수정|2022.06.10 16:04
 

▲ 민선8기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측 관계자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 김경희 캠프



민선8기 김경희 경기도 이천시장 당선인 측은 오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인수위원회 위원장에는 김종춘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 부위원장에 이현호 전 도의원이 내정됐다.

또 전 이천시청 출신 엄기화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과 황충연 전 자치행정과장, 전 경기도청 출신 박수영 전 경기도 분권담당관과 문병무 이천시 소규모재해영향평가위원, 행정안전부 출신 정중석 전 인천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이 전문분야에 내정됐다.

이어 김종필 이천시영어마을운영위원, 송계화 이천시 자원봉사협의회장, 이정호 이천문화원 이사, 신미정 서울대 도시설계공학 박사, 양승룡 여주대 토목방재과 교수, 이상수 전 율면이장단협의회장, 노선미 국힘 여성 부위원장, 이재덕 전 이천시학원연합회장 등이 각 분과에 참여한다.

한편 인수위원회 현판식이 끝나고 인수위원들에게 당선인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는 위촉장 수여식과 위원들 간 상견례 등이 열릴 예정이다.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