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HD현대중공업, 임직원 자녀 수능생 600여명에 '선물 꾸러미'

간식과 20대 맞이 스킨로션도...경영진, "끝까지 최선 다하라" 편지

등록|2023.11.05 17:13 수정|2023.11.05 17:13

▲ HD현대중공업이 수험생 사우 자녀에게 전달하는 선물 꾸러미를 직원들이 들어보이고 있다. ⓒ HD현대중공업


HD현대중공업이 수능을 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특별한 응원의 선물을 전달하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HD현대중공업은 오는 16일 치러지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600여 명에게 선물 꾸러미를 지원하기로 했다.

선물 꾸러미에는 대학 합격을 기원하는 몇 개의 간식 외에도 20대를 맞는 임직원 자녀들을 축하하기 위해 스킨, 로션, 마스크팩 등 남녀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5종 세트를 담았다.

이와 함께 HD현대중공업 한영석 부회장과 이상균 사장은 편지를 통해 "오랜 시간 수능 시험 준비에 많은 노력을 해온 만큼 끝까지 최선을 다해 희망하는 결과를 거두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응원 편지에서는 또 "많은 사람들을 만나 다양한 활동을 해보며 경험이라는 평생의 자산을 쌓아갈 것"을 인생 선배로서 조언했다.

HD현대중공업은 오는 9일부터 각 부서별로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선물 꾸러미를 직접 전달, 자녀들을 뒷바라지한 이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지역에서는 재학생과 졸업생 등 1만119명이 시험에 응시한다.

수능 시험장은 일반 시험장 26개, 병원 시험장(일반) 1개 등 모두 27개로, 병원 시험장은 교통사고나 수술 등으로 일반 시험장에서 응시가 어려운 수험생이 절차를 거쳐 이용할 수 있다.

방역 기준 완화에 따라 코로나 확진자와 유증상자도 일반 수험생과 분리하지 않고 같은 시험실에서 응시한다.

다만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확진자나 확진자와 접촉한 수험생은 마스크를 쓰고 응시해야 한다.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