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민은 기자다

광주을 안태준 "윤석열 정권 심판... 광주 교통난 해결할 것"

민주당 경기 광주을 안태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등록|2024.03.17 10:11 수정|2024.03.17 10:11

▲ 민주당 경기 광주을 안태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 박정훈


"민생을 파탄낸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겠다. 그들이 더 이상 나라를 망치지 못하도록 하겠다."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제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안 예비후보는 "잘하면 칭찬받고 못하면 회초리를 맞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정치 또한 마찬가지"라며 포부를 밝혔다.

그는 지역 최대 현안인 철도·도로 등 교통인프라 확충을 다짐했다. 안 예비후보는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드리는 일이 제 첫 번째 목표"라며 "답답한 광주를 빠르게 하고, 광주를 가슴 설레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어달라, 그 길에 안태준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전하며 안태준 후보의 본격적인 출발을 응원했다.

아울러, 조정식 사무총장, 홍익표 원내대표, 정청래, 박찬대, 장경태 최고위원, 김윤덕, 박상혁 사무부총장, 권칠승 수석대변인, 김병욱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이 축전을 전했다. 또 박 정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정성호(경기 양주시), 박주민(서울 은평구갑), 김용민(경기 남양주을), 민병덕(경기 안양동안갑) 의원 등 국회의원, 김성회(경기 고양시갑), 김현정(경기 파주시을), 윤종군(경기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이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건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광주시민 및 당원들이 참석했다. 소병훈 국회의원, 박덕동 상임선대위원장, 유명열 광주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등 광주시 지역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 민주당 경기 광주을 안태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 안태준 캠프

원문 기사 보기

주요기사

오마이뉴스를 다양한 채널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