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미세먼지 없는 맑은 봄날

등록 2018.04.08 15:13수정 2018.04.08 17:29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

ⓒ 전갑남


a

ⓒ 전갑남


비 온 다음 날 아침. 하늘이 깨끗하고 맑다. 봄빛이 완연하다.


미세먼지 없는 날이다. 아내와 나는 자전거에 몸을 실었다. 상쾌하다. 푸른 하늘 아래 두 바퀴가 기분 좋게 달린다.

어느새 삐쭉삐쭉 올라온 새싹들이 무척 반갑다. 하천에서 놀다 화들짝 놀라 내빼는 청둥오리 날갯짓이 힘차다.

모처럼 하는 운동. 다리에 힘이 들어가고, 숨이 차오르고, 온몸에 더운 기가 몰려온다. 너무 기분 좋다.

'우리 사는 세상이 오늘 같은 봄날이면 얼마나 좋을까?'

#봄날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봄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화 마니산 밑동네 작은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소박한 우리네 삶의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합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