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 '용인병' 예비후보 등록

등록 2023.12.28 10:36수정 2023.12.28 10:36
0
원고료로 응원
a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 부승찬 캠프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부 전 대변인은 27일 경기 용인 수지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용인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그는 "윤석열 폭정에 맞서고, 용인 수지를 매력적인 도시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치적으로는 윤석열 정권의 무리한 압수수색과 형사고발 등 폭압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설 것"이라며 "지역사회에서는 '명품도시 용인 수지'에 걸맞는 정책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부 전 대변인은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한 뒤 15년 간 공군본부와 공군작전사령부 및 한미연합사령부 등을 거쳤다. 제대 이후 ▲연세대학교 통일연구원 전문연구원 ▲연세대학교 겸임교수 ▲국회의원 정책보좌관 ▲장관 정책보좌관 ▲국방부 대변인을 역임했다.

현재는 '더민주전국혁신회의'와 '더새로포럼' 및 '퇴진과혁신' 등에서 상임운영위원과 전문운영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부승찬 #용인병 #국방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2. 2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3. 3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4. 4 임종 앞둔 아버지, '앙금'만 쌓인 세 딸들의 속내 임종 앞둔 아버지, '앙금'만 쌓인 세 딸들의 속내
  5. 5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