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단체 정보화 추진 워크샾 개최

등록 2000.11.30 00:50수정 2000.11.30 09:41
0
원고료로 응원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KSCF), 기독시민사회연대, 시민운동정보센터, 한국휴먼네트워크는 지난달 30일 덕성여대 평생교육원 4층에서 '풀뿌리 시민단체 정보화 추진방안'이라는 주제로 워크샾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샾은 리눅스와 친해지기,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단체 네트워크 구축하기, 내 컴퓨터와 우리단체 정보 보안대책 마련하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풀뿌리 시민운동 정보화 이렇게 하자'라는 주제로 차혁렬 참여자치정보센터 사무국장의 강연이 있었고 2부에는 보안, 네트워크, 데이타베이스, 니눅스 분과로 나뉘어 워크샾이 열렸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톡톡 60초

AD

AD

AD

인기기사

  1. 1 파업하는 급식 노동자들에게 아이들이 건넨 말, 세상이 변했다 파업하는 급식 노동자들에게 아이들이 건넨 말, 세상이 변했다
  2. 2 "용지 부족 50곳·투표 중지 22곳"...노태악 선관위원장 사퇴 "용지 부족 50곳·투표 중지 22곳"...노태악 선관위원장 사퇴
  3. 3 '부실선거' 논란 속 드는 의문, 왜 선관위원장은 대법관이어야 하나 '부실선거' 논란 속 드는 의문, 왜 선관위원장은 대법관이어야 하나
  4. 4 민주당은 선거 때 대체 뭘 한 건가…수상한 전조 현상 민주당은 선거 때 대체 뭘 한 건가…수상한 전조 현상
  5. 5 환멸스러웠던 평택을 아귀다툼, 서울 우경화...그나마 희망적인 건 환멸스러웠던 평택을 아귀다툼, 서울 우경화...그나마 희망적인 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