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녹색연합은 "제10회 낙동강하구 생명학교"를 열기로 하고 참자가를 모집한다. 낙동강하구생명학교는 2000년에 시작되었는데, 어린이들로 하여금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생명학교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첫째 주 일요일(오전 9시 30분~오후 4시) 낙동강하구(낙동강) 일원에서 열린다. 대상은 초등 3~6학년 35명이며, 전화(051-623-9220) 혹은 전자우편(green-busan@hanmail.net)으로 신청하면 된다.
| 2009.02.27 09:16 | ⓒ 2009 OhmyNews |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