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최근 혈액수요는 급증하고 있으나, 헌혈인구의 감소로 수혈용 혈액 공급에 큰 차질을 빚고 있어, 사회전반의 헌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한다.
사랑의 헌혈행사는 3일 오전 10부터 오후 4시까지 진주시청 본관 앞에서 경상남도 혈액원 협조로 헌혈차량이 주차되어 있으므로, 헌혈에 참여할 시민과 공무원은 안전한 수혈과 헌혈을 위하여 개인신상 정보가 확인된 시민들만 헌혈에 참여할 수 있는 헌혈실명제 실시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 헌혈에 참여하면 된다.
| 2009.12.01 08:38 | ⓒ 2009 OhmyNews |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