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 "이 대통령 북한에 가거나 6·15선언을 존중하면 탄핵운동"

등록 2010.01.31 17:15수정 2010.01.31 17:15
0
원고료로 응원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가 이명박 대통령이 영국 <BBC>와 인터뷰에서 김정일 위원장과 올해 안에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한 발언을 비판하면서 만약 "북한에 가거나 6·15선언을 존중하면 탄핵운동 벌이겠다"고 경고했다.

 

조갑제씨는 30일 <부산일보> 대강당에서 열린 월례강좌에서 이 대통령 발언은 "과거 대통령들이 걸렸던 남북정상회담 병에 걸렸다"고 비판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북한은 우리 헌법에 보면 반국가단체로 본다"며 이 대통령이 "북한 지역에 가면 그 회담은 끝이다. 절대로 나라에 이익이 나올 수 없다"며 "절대로 평양에 가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또 "6·15선언 2항은 연방제 통일을 받아들이기로 한 것으로 연방제 통일은 공산통일이다. 이는 헌법을 위반한 것이"라며 "이 대통령이 6·15선언과 10·4 선언을 받아들이면, 이명박 탄핵 운동을 벌이겠다고 결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갑제씨는 30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이명박의 반면교사는 김대중, 정면교사는 이승만>글에서도 "대한민국의 이명박 대통령이 영국의 BBC 방송과 인터뷰하면서 '올해 안에 김정일을 만나고 싶다'는 취지의 말을 한 것은 실수"라며 "조폭 두목보다도 못한 반국가단체 수괴를 한민족의 대표인 대한민국 대통령이 찾아가 만나고 싶어 안달을 내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그리고 <이 대통령이 가장 확실하게 망하는 방법>글에서는  "이 대통령이 미치광이로 변해가는 김정일을 만나기 위하여 평양에 간다든지 반헌법적-반국가적인 6.15 반역선언을 존중한다고 약속하는 순간 그는 보수층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적이 될 각오를 해야 할 것이다"고 경고했다.

 

이어 "김정일을 만나는 걸 가지고 인기를 높이겠다고 결심하는 순간 그의 여생은 순탄치 않을 것이다. 이는 역사가 증명하는 한반도의 진실이다. 아니 인간의 진실이다"며 "악마와 거래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이라면 그것은 지옥일 것이라"는 독설을 서슴치 않았다.

2010.01.31 17:15ⓒ 2010 OhmyNews
#조갑제 #남북정상회담 #이명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당신이 태어날 때 당신은 울었고, 세상은 기뻐했다. 당신이 죽을 때 세상은 울고 당신은 기쁘게 눈감을 수 있기를.


톡톡 60초

AD

AD

AD

인기기사

  1. 1 천은사 기둥에 매달린 멧돼지, 무슨 뜻인지 아세요? 천은사 기둥에 매달린 멧돼지, 무슨 뜻인지 아세요?
  2. 2 캐나다 중고매장에서 발견한 6천 원짜리 국보 액자 캐나다 중고매장에서 발견한 6천 원짜리 국보 액자
  3. 3 이 대통령이 지시했다? 이진숙이 만들어낸 행정대참사 이 대통령이 지시했다? 이진숙이 만들어낸 행정대참사
  4. 4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빠진 미국 10대들, 오죽하면 이렇게까지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빠진 미국 10대들, 오죽하면 이렇게까지
  5. 5 23명이나 죽었는데... 참고 보기 어려운 두 책임자의 모습 23명이나 죽었는데... 참고 보기 어려운 두 책임자의 모습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