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아이패드를 가방에 넣고 다니십니까

아이패드 넣고 다닐 수 있는 이색 정장 등장

등록 2010.05.31 15:47수정 2010.05.31 15:47
0
애플 아이패드 인기 때문일까. 아이패드를 위한 전용 정장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욕의 'Mohan Custom Tailors'에서 아이패드를 위한 전용 정장을 공개했는데 이 정장은 안쪽에 아이패드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전용 주머니가 있다. 물론, 여기에 아이패드를 수납했을 때에는 700g이라는 무게를 고려해 본다면 균형이 어긋날 것이고 옷맵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지 않지만, 분명히 새롭고 이색적이다.

아직도 아이패드를 가방에 넣고 다니십니까? 이 옷 한 벌이면 두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외칠 수 있는 이 정장은 실제 판매 목적보다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것이겠지만 그 만큼 애플 아이패드가 이슈의 중심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분명한 건 이 같은 시도는 실패와 성공과는 상관없는 아이템이기도 한데, 과연 애플 아이패드 인기에 앞으로 또 어떤 이색적인 제품들이 등장하게 될까.

a 이색 정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패드 전용 정장

이색 정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패드 전용 정장 ⓒ 케이벤치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케이벤치에서 제공합니다.


#아이패드 #정장
댓글

국내 최대의 IT 정보 및 디지털 커뮤니티 케이벤치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IT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더 많이 노력 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