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합천군향우장학회(이사장 최상호)는 26일 합천교육지원청에서 2011년도 합천지역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생을 추천받아 고등학생 5명에게는 각 100만원, 중학생 16명에게는 각 50만원으로 총 21명에게 13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올해로 35년째를 맞는 재부합천군향우장학회는 1975년 창립되어 현재 33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2010년까지 총 3억8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향토인재육성을 위해 힘쓰는 모범적인 장학회로 손꼽히고 있다.
| 2011.02.27 15:31 | ⓒ 2011 OhmyNews |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