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조원)가 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 지원 사업인 '2011년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 기술창업자를 모집한다. 창업대학원사업단(단장 이웅호)은 28일부터 3월 9일까지 대학을 주관기관으로 한 예비창업자(팀) 또는 창업 1년 이내 기업 대표자의 신청서를 접수한다.
중소기업청은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 1차 주관기관 15개 대학을 발표했다. 주관기관별 창업지원여건을 확인해 희망 주관기관을 선택하고, 창업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창업넷(http://www.changupnet.go.kr/jiwon)으로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 문의/055-751-3519, 3609.
| 2011.02.27 15:32 | ⓒ 2011 OhmyNews |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