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아이언 스카이' 마니아, 영화와 함께 게임도 즐겨라

오는 10월 개봉하는 SF 영화 <아이언 스카이> 기반 게임 출시

12.10.11 17:59최종업데이트12.10.11 17:59
원고료로 응원

올해 말 게임으로 <아이언 스카이: 인베이젼> 관련 이미지. ⓒ 조이콘텐츠그룹


오는 25일 개봉하는 SF 영화 <아이언 스카이>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아이언 스카이: 인베이젼'이라는 이름으로 올해 말 출시된다.

PS3와 XBOX, 그리고 컴퓨터용으로 나올 이 게임은 세계 각국의 우주선과 독일의 우주함대가 전투를 벌이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다. 게임 속에서 자신이 지구 측 파일럿이 되어 플레이가 가능하며, 세계 각국의 우주선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도 지구 함대 중 하나에 속해 있어 눈길을 끈다.

게임 역시 영화와 마찬가지로 블록버스터급 재미를 주겠다는 취지다. 개발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전문 회사인 '리얼리티 펌프'가 맡았고, 대형 게임 유통사인 '탑웨어 인터랙티브'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언 스카이>의 감독 티모 부오렌솔라는 지난 9월 5일 자신의 블로그에 게임 출시를 자축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현재 '아이언 스카이:인베이젼'은 영화 <아이언 스카이> 글로벌 사이트 및 게임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영화 <아이언 스카이>는 2018년 근미래에 지구를 침략하러 외계인이 아닌 '그들'과 시작한 최초의 우주 전쟁을 그린 SF블록버스터 영화다. 개봉일은 오는 10월 25일이다.

아이언 스카이 우주전쟁 SF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