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짐승돌 2PM의 눈물, 일본을 적셨다

[현장] 일본 데뷔 2년 차에 도쿄돔 입성한 2PM, 5만 5천 팬들과 하나 됐다

13.04.22 11:17최종업데이트13.04.22 11:17
원고료로 응원

아이돌 그룹 2PM이 20일과 2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 공연을 가졌다. 공연 현장 모습. ⓒ JYP 엔터테인먼트


'짐승돌' 2PM이 결국 눈물을 흘렸다. 일본 진출 2년 만에 도쿄 돔 입성에 성공한 감격이었을까.

2PM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 'LEGEND OF 2PM'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아이돌답게 '너에게 미쳤었다', 'Breakthrough', 'Give Me Love' 등 총 33곡의 리스트를 소화했으며,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즐겁게 화답했다.

특히 22일 마지막날 콘서트에선 2PM 스스로도 감격한 모습이었다. 공연 직전 기자회견에서 택연은 "어제 공연 때도 눈물이 올라왔지만 참았다. 마지막 날까지 눈물은 보이지 않겠다"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지만 마지막 곡이 끝나고 팬들에게 일본어로 인사말을 전하는 순간 감정이 복받치는 모습이었다.

"저희들의 일본 데뷔 때부터 오늘의 도쿄돔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와 주신 분도 계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멤버들의 부상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믿고 따라 와 주신 여러분들이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서로 도우며 같이 극복해 온 멤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정말 2PM이라서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꼭 함께하고 싶습니다." (택연)

아이돌 그룹 2PM이 4월 20, 2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 JYP 엔터테인먼트


남달랐던 닉쿤의 눈물,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닉쿤 역시 눈물을 보였다. 그의 눈물은 조금 달랐다. 지난 활동 중 있었던 불미스러운 음주 운전 사건의 기억이 스친듯 예정에 없던 멘트를 꺼내며 닉쿤은 진심으로 팬들 앞에서 사과했다.

"도쿄돔 제일 끝자리에 계신 분들까지 응원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역시 꿈이라는 건 열심히 노력하면 이루어진다는 걸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언제 다시 도쿄돔에 서게 될지 모르지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잠시 침묵) 저 때문에 많이 힘들었겠지만…, 저를 믿어주시고 이제까지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닉쿤)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하는 닉쿤을 동료들이 껴안고 위로하는 모습이었다. 5만 5000의 팬들은 2PM 멤버들의 이름을 외치며 함께 위로를 전했다. 닉쿤은 공연 전 기자회견 때도 "잘못한 걸 인정한다. 정말 바보 같은 실수였는데 그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 앞으로는 그런 일이 없을 거다. 멤버들과 회사,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이다"라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아이돌 그룹 2PM이 20일과 2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 JYP 엔터테인먼트


한국 팬들도 챙긴 준호, "팬들이 바로 우리가 사는 이유"

준호는 일본까지 원정 응원을 온 한국 팬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일본어로 인사를 전하던 준호는 말을 멈추고 한국어로 "한국에서 오신 팬 분들도 있다는 걸 안다"고 언급했다. 이에 도쿄 돔을 꽉 채운 일본 관객들 틈에서 한국 관객들의 함성 소리가 들렸다. 

"여러분이 주시는 과분한 사랑에, 가끔은 그 사랑이 사라질까 불안해 질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땐 항상 눈을 감고 추억들을 떠올립니다. 우리를 비춰주시는 여러분을요. 여러분이 우리가 음악을 할 수 있는 이유이고, 살아가는 이유입니다." (준호)

우영 역시 팬들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우영은 "일본 데뷔부터 걸어온 2년간은 정말 수많은 일들이 있었다. 깜짝할 새 2년이 지나고, 저희들이 지금 여기에 있다"면서 "매순간이 팬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마음을 전했다.

팀의 막내 찬성은 "오늘의 도쿄돔이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장소로, 앞으로도 더욱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 한다"며 "항상 이어져 있는 우리의 마음에 함께해 달라. 노력하는 2PM이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준케이는 "어머니와 동생이 처음으로 제 해외공연을 보러 오셨다"면서 "이 자리를 빌어 2PM의 모든 멤버 부모님과 가족 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항상 묵묵히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가족을 향한 배려였다.

한편 일본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2PM은 현재 정규 3집을 준비 중이다. 오는 5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2년 만에 국내 활동으로 팬들 앞에 선다.

2PM 택연 닉쿤 일본 도쿄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