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헬로 시드니!" XIA 준수, 호주 단독 콘서트 확정

XIA 준수 부산 공연 후 뮤지컬 '엘리자벳' 컴백, 9월부터 다시 투어로

13.08.02 11:10최종업데이트13.08.02 11:25
원고료로 응원

김준수 ⓒ 씨제스 엔터


XIA 준수가 오는 9월 호주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의 호주 단독 콘서트가 확정 됐다. 9월 28일 시드니에서 첫 호주 공연을 펼친다"며 "오는 11일 부산 공연을 마무리한 뒤 9월 초까지 뮤지컬 <엘리자벳>에 매진할 예정이다. 그 후 9월 말 호주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XIA 준수의 이번 단독 공연이 호주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호주 전역으로 방송 되는 정부 출자 공영 방송인 SBS(Special Broadcasting Service)방송국의 'POP ASIA' 코너에 JYJ의 인터뷰가 시작 되자 마자 현지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고, 이번 XIA 준수의 공연이 호주 팬들과의 첫 만남이 될 것이다.

이어 관계자는 "국내 방송에서는 불공정한 제약이 따르고 있지만 해외 반응은 뜨겁다. XIA 준수는 지난 7월 30일 발표된 베이징TV <음악풍운방> 주간 해외 인기지표IN에서 저스틴 비버와 리한나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며 "이뿐만 아니라 지난 달 XIA 준수의 2집이 발표 되자마자 8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중국 인웨타이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한바 있다"고 말했다.

한편 XIA 준수는 내일부터 이틀 동안(8/3~4) 서울 코엑스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준수 준수 호주 콘서트 엘리자벳 준수 콘서트 인크레더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