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 김해 율하지역 고교 신설 확정

등록 2014.07.31 17:49수정 2014.07.31 17:49
0
원고료로 응원
경남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017년 3월 개교 예정으로 김해 율하지역에 31학급 1057명을 수용하는 고등학교를 신설한다. 또 진주 혁신도시에 진양고등학교를 신설 대체 이전하는 30학급 820명 규모의 가칭 '혁신1고'가 설립된다.

도교육청은 2017년 3월 개교 예정으로 김해 율하동 1402번지에 31학급, 1057명 수용 규모의 (가칭) '율하2고'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경남도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톡톡 60초

AD

AD

AD

인기기사

  1. 1 47년 동안 아내로부터 들은 가장 아픈 말 47년 동안 아내로부터 들은 가장 아픈 말
  2. 2 드라마 '참교육' 속 조폭 소굴이 된 학교... 34년차 교사의 시선 드라마 '참교육' 속 조폭 소굴이 된 학교... 34년차 교사의 시선
  3. 3 뱀이 스르륵, 고라니가 껑충… 여기 신도시 맞아? 뱀이 스르륵, 고라니가 껑충… 여기 신도시 맞아?
  4. 4 '계엄 목적, 북한 도발 유도' 윤석열 징역 30년...변호인단 울먹 '계엄 목적, 북한 도발 유도' 윤석열 징역 30년...변호인단 울먹
  5. 5 "배우 활동의 마음 3% 정도... 무당으로서 우선 잘하고 싶어" "배우 활동의 마음 3% 정도... 무당으로서 우선 잘하고 싶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