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017년 3월 개교 예정으로 김해 율하지역에 31학급 1057명을 수용하는 고등학교를 신설한다. 또 진주 혁신도시에 진양고등학교를 신설 대체 이전하는 30학급 820명 규모의 가칭 '혁신1고'가 설립된다.
도교육청은 2017년 3월 개교 예정으로 김해 율하동 1402번지에 31학급, 1057명 수용 규모의 (가칭) '율하2고'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