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정치할 일 없다"는 양정철에 임종석 "몸 잘 만들어두라"

등록 2018.01.31 00:07수정 2018.01.31 00:07
0
원고료로 응원
a [오마이포토] "정치할 일 없다"는 양정철에 임종석 "몸 잘 만들어두라"

[오마이포토] "정치할 일 없다"는 양정철에 임종석 "몸 잘 만들어두라" ⓒ 남소연


양정철 전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이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세상을 바꾸는 언어'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깜짝 방문한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이야기 나누고 있다.

양 전 비서관은 임 실장을 향해 "선배랍시고 정처 없이 떠도는 후배가 먹고살겠다고 책을 냈는데 걱정돼서 왔을 것"이라면서 "대통령 비서실장이 여기와도 되느냐"고 했다. 이에 임 실장은 "청와대 직원들도 내가 여기 왔을 줄 모를 것"이라며 "많이 그립다. 타지에서 아프면 서러우니까 낙관주의와 건강을 잘 챙기라"고 했다. 그러면서 "몸 잘 만들어두라"고 당부했다.

a  양정철 전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이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세상을 바꾸는 언어'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깜짝 방문한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이야기 나누고 있다.

양정철 전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이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세상을 바꾸는 언어'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깜짝 방문한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이야기 나누고 있다. ⓒ 남소연


#양정철 #임종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