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배현진에 가려진 이 남자의 과거

[오마이TV] 비운의 남자, 그의 이름은 길환영

등록 2018.03.16 07:58수정 2018.03.16 07:58
17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TV] 배현진에 가려진 이 남자의 과거 ⓒ 황지희


지난 9일 길환영 전 KBS 사장이 자유한국당 영입인사 환영식에 참석했지만 크게 환영받지 못했다. 대부분 언론이 배현진 전 MBC 아나운서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길환영 전 사장은 이명박 정권 시기에 KBS 사장이 되었다가 박근혜 정권 때 해임된 인물이다. 자유한국당 영입인사 환영식에서 홍준표 대표 등은 그를 마치 문재인 정권에서 언론탄압을 받은 인물로 묘사했다. 이에 오마이TV가 길 전 사장 관련 주요 영상을 모아서 재구성했다.

(영상 출처 : KBS 새노조 유튜브·오마이TV 영상DB/기획·제작 : 황지희 기자)

a

ⓒ 황지희


a 길환영, 배현진 등 입당 환영하는 홍준표 대표 길환영 전 KBS 사장과 배현진 전 MBC 앵커가 6.13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 9일 오전 여의도 자유한국당사에서 열린 입당환영식에서 홍준표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길환영, 배현진 등 입당 환영하는 홍준표 대표 길환영 전 KBS 사장과 배현진 전 MBC 앵커가 6.13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 9일 오전 여의도 자유한국당사에서 열린 입당환영식에서 홍준표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남소연


#길환영 #배현진 #보도개입 #청와대 #언론탄압
댓글17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검찰 유도신문' 녹음 파일 통했나... "최재영 청탁금지법 기소" 결론 '검찰 유도신문' 녹음 파일 통했나... "최재영 청탁금지법 기소" 결론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