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콜라인가? 밴드인가?'

8월 3일 저녁 7시에 복합문화공간 무대륙 지하공연장에서 젬베공연

검토 완료

전세훈(vision7025)등록 2019.07.24 16:31
서아프리카 만뎅음악기반 월드뮤직밴드 '젬베콜라'가 오는 8월 3일 오후 7시에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무대륙' 지하공연장에서 첫 공연을 한다. 공연명은 "이것은 콜라인가? 밴드인가?"이다. 

젬베콜라는 서 아프리카 만뎅음악을 기반으로하여 시디키보(젬베), 이은민(젬베/두눈), 몽태(두눈/킨키니), 황발리(디저리두), 성희(일렉기타), 시비리(댄서)로 이뤄진 6인조 밴드다.
 

젬베콜라 공연포스터 ⓒ 전세훈

 

이번 공연에 대해 젬베콜라 측에서는 "젬베폴라 시디키보 주축으로 된 전통곡, 얼마 전 앨범으로 나온 두눈폴라 이은민이 자작곡한 '침잠한 밤', 호주 에보리진의 전통악기 디저리두 플레이어 황발리의 신들린 연주, 킨키니폴라겸, 미디 작곡가 몽태의 창작곡 등 젬베를 통해 표현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색깔의 음악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참여 음악가로는 잼젬잼(젬베폴라), 가메라(두눈/은고니폴라) 참여하고, 댄서로는 Emmanuel Sanou, 김영찬, 권이은정, Daniel Ahifon, Hotty(김은지)가 참여한다.

공연시간은 90분이며 네이버를 통해서 아래 링크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링크(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253789/items/3132603)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