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양질 보육 제공해 민간어린이집 위상 높일 것"

충남민간어린이집연합회, 신임 김선희 회장

등록 2020.01.08 15:33수정 2020.01.08 15:36
0
원고료로 응원
 김선희 충남민간인어린이집연합회 신임 회장. 김 신임회장은 지난 달 27일 정기총회에서 단독 입후보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선희 충남민간인어린이집연합회 신임 회장. 김 신임회장은 지난 달 27일 정기총회에서 단독 입후보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 심규상

"양질의 보육을 제공하기 위해 보육료 현실화에 힘쓰겠습니다"

충남민간인어린이집연합회(아래 충남연합회) 김선희 신임 회장이 '보육료 현실화'를 주된 활동 목표로 제시했다.

김 신임 회장은 "충남 도내 3만 2000여 명의 아동이 민간어린이집에서 보육을 맡고 있다"며 "민간어린이집 위상 제고와 역할 증대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어 "양질의 보육을 제공하는 일이 민간어린이집의 존재 이유"라며 "이를 위해 보육료 현실화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지난달 27일 정기총회에서 단독 입후보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오는 2022년까지 3년간이다.

김 회장은 서산 브니엘어린이집 원장, 서산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충남민간어린이집연합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충남민간인어린이집연합회 #신임회장 #김선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