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농장 탈출한 말에 '화들짝'... 출동한 경찰이 포획

경찰 2차 사고없이 마무리... 마주 A씨 5만원 범칙금 부과

등록 2021.06.24 17:53수정 2021.06.25 11:14
1
원고료로 응원
 

경기 여주시에서 말 1마리가 시내 도로를 활보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별다른 사고 없이 주인에게 되돌려줬다. ⓒ 경기남부청

  
경기 여주시에서 말 1마리가 시내 도로를 활보하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별다른 사고 없이 주인에게 돌아갔다.

24일 여주경찰서 홍문지구대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40분께 여주시 한 도로상에서 "말이 도로 위에 있다"는 내용의 112 신고가 10여 건 접수됐다.

출동한 경찰은 즉각 순찰차 5대를 동원해 주변을 통행하는 차량들과 추돌하는 사고가 나지 않도록 말을 에워싼 뒤 인근 여주대학교 쪽으로 유도해 포획했다.

퇴근 시간대 시내 도로를 말이 활보하면서 잠시 주민들이 놀라 신고가 이어지기는 했지만, 별다른 인명피해나 안전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퇴근시간대 말이 도로를 활보해 시민들이 신고가 이어졌다"며 "강원도에서 온 말로 주변 환경이 변해서인지 고삐가 풀려서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순찰차 5대로 조용히 갓길로 따라가서 여주대학교 인근에서 안전하게 포획해 주인에게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말 관리를 소홀히 한 주인 A씨에게 범칙금 5만 원을 부과했다.  
#여주시 #홍문지구대 #말 #마주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3. 3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4. 4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5. 5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