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선예측 퀴즈쇼 '돗자리'
오마이뉴스
대망의 1화. 첫 화의 주인공은 직선제 개헌을 쟁취하기 위해 일어난 민주화운동, 즉 1987년 6월 민주항쟁에 직접 참여했던 정부영 시민입니다. 현재 전국택배노조 우체국 인부천본부 사무국장을 맡고 있기도 한데요. 6월 민주항쟁 당시 시위대에게 간식을 나눠주기도 했던 기억이 그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았다고 합니다. 그날, 그때, 거기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었던 걸까요? 당시 역사를 함께 추억하고 싶은 분들은 필수 시청! 1987년엔 아직 태어나지 않아 6월 항쟁을 교과서로만 배웠던 MZ세대도 여기 주목!
'정치 썰'도 빼놓을 수 없죠. 택시기사 등 현장을 누비며 노동계에 몸담았던 그. 과연 현 대선 후보 중 누구의 손을 들어줬을까요?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답변이 펼쳐집니다.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분들을 위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 20장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영상 속 포함된 퀴즈의 정답을 유튜브 영상 댓글에 남겨주시면 응모 완료!
또 영상을 보고 '나도 말할 수 있겠다' 싶은 분들, 유튜브 영상 댓글에 출연하고 싶다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역대급 출연료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연하기만 해도 아무 조건 없이 100만원, 여기에 현장에서 내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가 100만원까지, 총 200만원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 놀랍게도 보이스피싱이 아닙니다.
이런데도 참여를 안 하면, 정치밖에 모르는 바보에서 그냥 바보 되는 거 인정?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눌러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지난 예고편 보기] 본격 대선 예측 퀴즈쇼 <돗자리>, 몸풀기 문제는요 http://omn.kr/1v5rc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댓글2
공유하기
[돗자리 1화] 여기서 썰 풀면 200만원!... '정치 덕후' 퀴즈쇼 <돗자리> 드뎌 시작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