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 양평군민 염원 "경기 동부권 공공의료원 유치해야"

전진선 군수 "양평군민, 종합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추진"

등록 2023.03.20 16:24수정 2023.03.20 16:24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양평군은 지난 18일과 19일, 양평단월고로쇠축제에서 7만여 명의 지역주민과 유관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12만 양평군민의 염원! 경기 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유치’를 위한 범군민 운동을 펼쳤다. ⓒ 양평

 
경기 양평군은 지난 18일과 19일, 양평단월고로쇠축제에서 7만여 명의 지역주민과 유관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12만 양평군민의 염원! 경기 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유치'를 위한 범군민 운동을 펼쳤다.

이번 범군민 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축제장에서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한 양평군의 염원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며,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양평군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응급의료 취약지, 분만취약지(A등급), 소아·청소년 의료취약지로 군민들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경기 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유치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민이 종합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12만 양평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 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유치를 적극 추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평 #전진선 #경기도 #공공의료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61세, 평생 일만 한 그가 퇴직 후 곧바로 가입한 곳
  2. 2 천연영양제 벌꿀, 이렇게 먹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3. 3 버스 앞자리 할머니가 뒤돌아 나에게 건넨 말
  4. 4 "김건희 여사 라인, '박영선·양정철' 검토"...특정 비서관은 누구?
  5. 5 죽어라 택시 운전해서 월 780만원... 엄청난 반전이 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