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 제2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30명 모집

홈페이지 통해 확인,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

등록 2023.05.22 16:59수정 2023.05.22 16:59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광주시가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30일까지‘제2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 광주시

 
경기 광주시가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30일까지'제2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은 지역정책에 여성과 남성이 평등하게 참여하고 여성의 역량 강화, 돌봄 및 안전이 구현되도록 정책을 운영하는 일을 담당한다.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여성친화도시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고 광주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이 되면 여성친화도시 조성 역량강화 교육에 참여하게 되고 일상생활 중 불편사항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 및 주민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도 2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을 모집해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적극적인 정책참여 활동을 펼쳐 시민과 함께 만드는 여성친화도시 광주를 조성하는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제2기 시민참여단 모집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광주시 #방세환 #여성친화도시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