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 '청년-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인천 스타트업파크와 함께... 모집 기간은 6월 8일부터 30일까지

등록 2023.06.08 09:06수정 2023.06.08 09:06
0
원고료로 응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 스타트업파크는 6월 8일부터 30일까지 '청년-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풍부한 인재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과 직무를 경험하고 역량을 강화하려는 청년들이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사업이다.

인천에 거주하는 만 39세 이하의 청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청년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에서 실무형 마케터로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앞서 인천 스타트업파크에서는 참여 스타트업 5개사를 선정했다. 선발된 참여자들에게는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오리엔테이션, 실무 교육, 최종 프리젠테이션, 인턴십 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7월 20일에는 청년들과 대기업·공공기관의 현직 인사 담당자와의 만남의 시간도 예정돼 있다. 현직 인사 담당자들은 올해 취업 트렌드, 청년채용 현황, 취업준비 전략 등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의 취업 고민에 대해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취업·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청년들과 인재 확보를 원하는 기업들이 활발한 네트워킹을 할 수 있게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면서 "마케팅에 관심있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는 인천 스타트업파크 홈페이지(www.startuppark.kr)에서 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에 대한 문의 전화는 ☎ 032-858-6588.
 
a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 스타트업파크는 6월 8일부터 30일까지 '청년-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 인천경제청

#인천경제청 #스타트업파크 #스타트업 #청년취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천연영양제 벌꿀, 이렇게 먹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2. 2 버스 앞자리 할머니가 뒤돌아 나에게 건넨 말
  3. 3 "김건희 여사 라인, '박영선·양정철' 검토"...특정 비서관은 누구?
  4. 4 "남자들이 부러워할 몸이네요"... 헐, 난 여잔데
  5. 5 고립되는 이스라엘... 이란의 치밀한 '약속대련'에 당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