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칠산서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신미회)는 지난 29일, 칠산서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윤자)로부터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칠산서부동 새마을부녀회가 2025 가야문화축제 기간 중 음식 부스를 운영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해당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김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