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청년 소공인 디자인 공모전' 개최

6월 10일~7월 11일 접수... 순수 창작 캐릭터 디자인 모집

등록 2025.06.13 09:36수정 2025.06.13 09:36
0
원고료로 응원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공인 집적지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5 인천청년 소공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인천시 송림동, 송현동, 도화동, 가좌동 일대에 위치한 소공인 집적지를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 순수 창작 캐릭터 디자인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11일까지다.

참가 자격은 인천에 거주하는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청년, 인천 소재 전문대학·대학교에 재학 중인 청년(거주지 무관)이다. 이 가운데 한 가지 조건만 충족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3개의 수상작(최우수상 1명 : 50만 원, 우수상 1명 : 30만 원, 장려상 1명 : 20만 원)을 선정한다. 수상 결과는 오는 7월 21일 인천송림소공인특화플랫폼 누리집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작은 향후 인천송림 소공인특화지원센터의 홍보 캐릭터는 물론, 각종 홍보물과 소공인 편람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될 계획이다.

공모전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송림소공인특화플랫폼 누리집(www.icstc.or.kr) 또는 전화(☎ 032-715-7427, 74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태 인천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소공인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기대한다"면서 "인천시는 소공인이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이 지속 가능한 경쟁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시는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공인 집적지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5 인천청년 소공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인천시는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공인 집적지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5 인천청년 소공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인천시
#인천청년 #소공인 #인천송림소공인특화플랫폼 #인천시 #중소벤처기업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톡톡 60초

AD

AD

AD

인기기사

  1. 1 대장동 첫 대법 판결, 김만배 무죄 확정... 남욱 신빙성 배척 대장동 첫 대법 판결, 김만배 무죄 확정... 남욱 신빙성 배척
  2. 2 2년간 싸운 군의원 "김건희 특검, 양평군 도시건설국장 주목해야" 2년간 싸운 군의원 "김건희 특검, 양평군 도시건설국장 주목해야"
  3. 3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믿고 있다"는 윤석열, 서글펐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믿고 있다"는 윤석열, 서글펐다
  4. 4 '김건희' 묻자 기자 밀치고 다급히 떠난 양평군수, 김선교 의원도 묵묵부답 '김건희' 묻자 기자 밀치고 다급히 떠난 양평군수, 김선교 의원도 묵묵부답
  5. 5 이진숙 청문회 보면서 무너진 기대...교사출신 백승아 의원이 해야할 일 이진숙 청문회 보면서 무너진 기대...교사출신 백승아 의원이 해야할 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