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의 성욕은 정상위가 아닌 변태적인 행위로 나타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죽은 이들은 산 자를 성적으로 탐닉하고, 마치 일본의 헨타이 장르처럼 그 형태를 끊임없이 일그러뜨린다. 이것이야말로 고든의 초기 영화들이 일관성있게 추구했던 전복의 이미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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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의 성욕은 정상위가 아닌 변태적인 행위로 나타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죽은 이들은 산 자를 성적으로 탐닉하고, 마치 일본의 헨타이 장르처럼 그 형태를 끊임없이 일그러뜨린다. 이것이야말로 고든의 초기 영화들이 일관성있게 추구했던 전복의 이미지이다
이들의 성욕은 정상위가 아닌 변태적인 행위로 나타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죽은 이들은 산 자를 성적으로 탐닉하고, 마치 일본의 헨타이 장르처럼 그 형태를 끊임없이 일그러뜨린다. 이것이야말로 고든의 초기 영화들이 일관성있게 추구했던 전복의 이미지이다 ⓒ스튜어트고든 1986.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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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의 성욕은 정상위가 아닌 변태적인 행위로 나타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죽은 이들은 산 자를 성적으로 탐닉하고, 마치 일본의 헨타이 장르처럼 그 형태를 끊임없이 일그러뜨린다. 이것이야말로 고든의 초기 영화들이 일관성있게 추구했던 전복의 이미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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