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한은 이 작품에서 뚜렷한 빛의 대비를 주로 사용했다. 2차원, 3차원 조명이 결합하는 기하학적 구성으로 그 안에 동작하는 무용수들조차 때로는 소외감을 느낄 정도였다.
리스트 보기
닫기
1
/
1
캡션
0
0
닫기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닫기
김성한은 이 작품에서 뚜렷한 빛의 대비를 주로 사용했다. 2차원, 3차원 조명이 결합하는 기하학적 구성으로 그 안에 동작하는 무용수들조차 때로는 소외감을 느낄 정도였다.
김성한은 이 작품에서 뚜렷한 빛의 대비를 주로 사용했다. 2차원, 3차원 조명이 결합하는 기하학적 구성으로 그 안에 동작하는 무용수들조차 때로는 소외감을 느낄 정도였다. ⓒ김기 2006.09.05
×
김성한은 이 작품에서 뚜렷한 빛의 대비를 주로 사용했다. 2차원, 3차원 조명이 결합하는 기하학적 구성으로 그 안에 동작하는 무용수들조차 때로는 소외감을 느낄 정도였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