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집에서 만난 이명박-박근혜 "건배~" - 오마이뉴스 모바일
play

갈비집에서 만난 이명박-박근혜 "건배~"

등록 2007.06.25 22:15수정 2007.06.26 05:05
0
박정호 (gkfnzl) 내방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진화

전체보기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