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이명박 정부가 대북원칙 지킨다면..." - 오마이뉴스 모바일
play

이회창 "이명박 정부가 대북원칙 지킨다면..."

등록 2008.04.02 12:51수정 2008.04.02 14:09
0
이회창 자유선진당 총재는 2일 임진각 망배단에서 '최근 북한의 도발적 발언과 행위에 대한 입장'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총재는 "이명박 정부가 원칙을 지킨다면 어떤 협조나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북한의 위협에 끌려 다닌다면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