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영상] 윤석열퇴진 당진운동본부 "국민이 승리했다" 윤석열퇴진 당진운동본부가 7일 오전 11시 당진시청 민원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대한민국 주권자 국민이 승리했다’고 선포했다. 참석자들은 ‘헌법재판관의 만장일치 파면 선고는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국민의 피와 땀이 만들어 낸 당연한 판결’이라고 평가했다. #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