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퇴진 당진운동본부 “국민이 승리했다” - 오마이뉴스 모바일
play

윤석열퇴진 당진운동본부 “국민이 승리했다”

등록 2025.04.07 12:32수정 2025.04.07 12:32
0
윤석열퇴진 당진운동본부가 7일 오전 11시 당진시청 민원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대한민국 주권자 국민이 승리했다’고 선포했다.

참석자들은 ‘헌법재판관의 만장일치 파면 선고는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국민의 피와 땀이 만들어 낸 당연한 판결’이라고 평가했다.

10만인클럽
10만인클럽 회원
방관식 (afgm502) 내방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