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영상] 하동 옥종 '산불 2단계'... 7개 마을 주민 대피명령 경남 하동에 산불이 났다. 산불은 7일 낮 12시 5분께 경남 하동 옥종면 회신리 야산에서 발생했다. 산림당국은 7일 오후 3시 30분 기준으로 '산불 2단계'를 발령했다. 진화헬기 21대, 진화장비 37대, 진화대원 397명을 긴급 투입해 산불을 진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영상 제공 산림청 #경남하동#산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