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출마 선언한 강성희 “새 정부 첫 번째 국무회의서 국민의힘 해산청구안 의결하겠다” - 오마이뉴스 모바일

대선 출마 선언한 강성희 “새 정부 첫 번째 국무회의서 국민의힘 해산청구안 의결하겠다”

등록 2025.04.08 11:35수정 2025.04.08 11:42
0
강성희 전 진보당 의원이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강성희 전 의원은 “불량한 자들의 시대를 끝내고 인간이고 싶은 이들의 시대를 열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라며 “저 강성희가 진보시대를 열겠다”라고 말했다.
유성호 (hoyah35) 내방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