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베트남 연수생의 한탄 "거액 내고 왔는데, 불법체류라니" *관련 기사 : 베트남 연수생의 한탄 "거액 내고 왔는데, 불법체류라니" https://omn.kr/2d5bm 2025년 4월 21일 오전 법무부 부산출입국외국인청 김해출장소 앞에서 민주노총 경남본부와 김해의 한 직업전문학교 사기피해를 호소하는 베트남 기술연수생이 함께 기자회견에 나섰다. 취재 윤성효 기자 #직업전문학교#사기논란#김해